홈페이지 >

어미 영아 수직 전기 업체 가 카드 세탁기 에 들어갔다

2016/8/8 11:54:00 26

양아정책

  

이아 정책

자극하다

모유 전자상

미친듯이 확대되지만, 돈을 태워 유량을 사는 패턴은 시장에서 1년도 안 된다.

8월 5일, 모유 전신자 플랫폼

연꽃

공식 위상 계좌에는'같이 그렇게 많은 세월을 보냈는데 오늘은 인사를 드려야 합니다'라는 성명을 게재했다.

성명 은 끊임없이 노력 과 조정 전략 을 거쳤 지만 업계 경쟁 이 잔혹 하 고 플랫폼 을 계속 조정 하 고 있 고 사용자 체험 을 최적 으로 시도 했 다. 하지만 결국 결국 결과 는 생각 을 거듭 신중 한 고려 를 하 고 팀 은 연꽃 친자 를 끄기로 결정 했 다.

두 아이 정책이 땅에 떨어지면서 일어나는 모아전기상조는 퇴조되고 있으며, 연꽃친자 등을 포함한 모아와 수직전기 상업은 천고양이, 경동 등 종합전상들의 압박을 받아 전형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

전기상 전문가 노진은 모아가 수직전기 업체가 이미 입찰 기간에 들어섰고, 시장 전 3 외에 다른 도전자들의 기회는 이미 매우 막막하다고 말했다.

경쟁 치열 한 전기 상인 은 분유 · 오줌 에 젖지 않 은 거꾸로 유량 을 벌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연꽃친자가 2014년 8월 모아전자상에 전념한 모바일 APPP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선을 제공하는 모유 제품을 추천하고, APP 는 소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는 육아 경험과 교류를 진행할 수 있다.

2015년에는 연꽃친자가 매운 엄마에게 전액을 매입해 인수한 후 연꽃친이 매운 엄마에게 독립전자상거래를 해 모아 특매를 계속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얼엄이 모아전기를 만드는 데 기본적으로 분유, 오줌, 비습을 둘러싼 등의 표품들이 도입되지만, 둘째 태아 정책이 방출되면서 모아전자상들이 쌓여 출국전으로 전파를 일으킨 뒤 분유, 오줌, 오줌 비즈니스 도급이 되고, 매운 엄마가 계속 버텨내면 손해를 이어야 한다는 분석이다.

품목을 확대하여 아동복, 장난감 등 비표품으로 만들면 추가 공급 사슬 능력을 요구하고, 매운 엄마방은 그동안 장사, 상인 운영, 창고 물류 등 경험이 없었다.

또 매운 엄마방 3라운드 융자 누계는 1억 3000만 달러를 넘지 않았다.

동시에 수직전기 업체는 천고양이 경동 등과 직접적인 경쟁을 피할 수 없다. 이른바 정서카드를 제외하고는 다른 우세는 없었고, 결국 상품의 특색을 보이기 어려웠다.

연꽃의 친자 인사선언 속에는 둘째 태아 정책의 놓임에도 불구하고 모아 업계는 이득이지만 모아 커뮤니티는 이윤을 얻으려고 했으나 길고 길다.

우리는 늘 상상이 풍만하고 현실은 골감이라고 말한다.

업계의 경쟁이 매우 잔혹하고, 우리도 끊임없이 경영을 조정한다.

하지만 결국 결과는 뜻대로 되지 않았다."

벌떼 로 돈 을 타서 시장 이 종합 전상 에 압박 되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미국에 버금가는 2차 임신 동산품 소비국으로 2014년 모아전기상 규모가 2000억을 돌파했다.

2015년 모아전기상이 된 황금 발전년, BAT 등 인터넷 거두들이 이 분야를 다투어 화사하고, 베베어망, 매모모모모, 아기, 꿀아보배 등 모아전자상도 수억 달러의 불등한 거액의 융자 경쟁에 참여했다.

IT 귤, 36크립톤 공개에 따르면, 2015년 모아 업계 관련 융자 항목은 총 130건으로 매달 11건에 이른다.

그러나 전기상 전문가 노진왕성한 눈에는 현재 모아가 수직 분야 전기업체, 점유율은 전세 밖의 도전자들의 기회가 이미 막막했다.

“모아시장에서 지난해 천고양이와 경동의 몫을 합치면 이미 7퍼센트에 육박하고, 미래가 9퍼센트에 육박하기 때문에 수직류 전자상들의 경쟁 압력이 크다.”

그 다음은 자본시장이 모유 분야에 올리브 가지 를 던지고, 모아 영역의 이익 기간은 이미 다가왔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수직 모유 전기상들이 돈을 부숴 유량 을 사는 단계에 놓여 미친아기 전기상들이 탄식하고 있다.

노진왕은 미래가 두 개 이상에서 세 개의 전자상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수직류 전기상들은 3위까지 하지 않으면 투자자가 마음에 들지 않고 조혈할 돈이 없다. 모아유류상들은 출로가 없다. ”

꿀아몬의 한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그가 모아유류의 수직전기 업체에 대해 여전히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단순한 화전은 최종 출로가 아니다.

"다들 실제로 변신을 구하고, 꿀나물도 선상에서 결합을 찾고 있다."

  • 관련 읽기

어떤 민족 브랜드들이 올림픽 마케팅전의 첫 전투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까?

시장 연구
|
2016/8/8 11:21:00
48

단체의 전기 상인은 왜 하기 어렵습니까?

시장 연구
|
2016/8/7 16:34:00
36

실체 소매 마케팅: 플랫폼화 마케팅 또는 미래 추세

시장 연구
|
2016/8/5 18:01:00
69

인터넷 시대 선상 거래, 아니면 라인 거래?

시장 연구
|
2016/8/5 17:00:00
73

어떤 스포츠 제품 구매를 좋아하시나요?

시장 연구
|
2016/8/5 12:19: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치파오는 패션사에서 어떤 역할을 맡았나요?

치파오의 역할은 달의 충실하게 인체 윤곽을 구부렸다.30년 동안 치파오의 하선 과 네크라인은 조류가 높고 낮아지면서 배후에는 유럽의 파리 패션과 상하이탄풍운의 변화의 정치적 정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