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길거리 대외 무역 의류 상점: 사장님이 상품 구입에 대한 선호

2013/7/1 20:34:00 125

옷가게의류브랜드

의상을 각각 구성했습니다.< a target ="http ="htttp://wwwww.sjfffzem /com >>의 의상 <의 외부 특징.

기자조사 결과 공식석상에서 입은 정장을 제외하고는 가게에서 뜨는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wwww.sjfzexm.com ’의 의상이 많이 나오는데 `A `를 좋아한다.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하는 길"의 양 여사는 몇 년 전 이곳 패션 잡지와 함께'쇼핑몰'이라는 코너로 여러 가지 가게를 사랑했다.

하지만 몸매가 넉넉한 그녀는 항상 복장을 꼬집어 입는 사이즈를 기꺼이 발견했는데, 그녀는 최근 들어 입고서 날씬하고 날씬해 보이는 옷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A `


바로'strong '' 대표님 입품 선호 코드 < < < strong >


'p'의 대외무역 의상점 점원은 현재 사장이 복장에 들어가는 것을 비교적 선호하는 의상을 선택하는 이유로 작은 사이즈의 의상을 입고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이 드물다. 이들이 몇 년 동안 쌓인 경험, S 코드와 M 사이즈의 옷이 보통 남아서 할인된다.

그는 현재 사장이 입고한 선택이 있다. 예를 들어 일부 L 사이즈의 의상이 있는데, 평소 M 사이즈의 고객이 입으셔도 예쁘고 날씬해 보이는데, 오히려 좀 타이트한 의상을 입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걱정된다.

예컨대 이틀이 지나면 살이 찌는 것 같기도 하고, 큰 사이즈는 변경 여지가 있고, 간단한 수정을 거쳐 사장에게 많은 판매가 가능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에 가끔씩 작은 사이즈의 의상이 들어가는데 일반적으로 상품을 입고할 때 사장이 버리지 못하는 원본상품이다.

이런 종류의 옷차림은 사장이 물건을 입고할 때, 사실 마음에 잘 드는 손님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손님에게 추천하면 이 옷은 십중팔구에 손꼽힌다.

바로 < p >


은 다른 가게에서 무의식중에 침입하는 날씬한 고객이 각별히 환영을 받았다.

사장은 가게가 막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경험이 없을 때 각종 번호의 균형이 필요하기 때문에 물건을 가져야 더욱 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무리의 작은 복장을 들여놓았지만, 큰 사이즈는 벌써 팔렸고, 쇼윈도에 몇 가지 할인된 몇 가지 작은 옷차림이 주인을 찾지 못했다. 이런 상황은 그녀의 마음에 큰 문제가 되었다.

그녀는 앞으로 상품값을 좀 높게 받으면 작은 사이즈의 의상을 적게 넣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B @strong ‧의 ‧


바로'strong '의상 어디서 나오나요?


의 길거리에서 대외무역원단의 의류점으로 이미 이전의 원단복에 국한되지 않았다. 특히 여장이다.

바로 < p >


‘p ’은 업계 내 상황을 아는 인사들이 국내에서 진행된 대외 무역가공을 남장 위주로, 여장만 상해 근처의 대외 무역 가공공장에 제한되어 있으며, 가끔씩 유출되는 외단품 불량품의 루트가 비밀로 되어 있어 일반 의류점에서 물건을 받기 어렵다.

바로 < p >


‘p ’은 사실 대부분 매장주가 광저우 3대 주력 도매 시장에서 수입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지만, 물품 구입 요구에 따라 특수가공이 늘어나고, 일반적으로 기존 판형 가공은 2,3일 정도면 출하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출품하는 것도 6일이 걸린다.

따라서 경험 있는 의류 점주들은 모두 자신의 고객 자료에 따라 판매에 적합한 사이즈를 정제해 도매상 ‘각종 사이즈 모두 균형 맞춰야 한다 ’는 요구에 따라 규제를 받지 않는다.

바로 < p >


'p'은 그 성숙한 소비자들에게 관념이 이미 바뀌었는데, 자신에게 적합한지, 이른바 명품이나 진정한 원서가 아닌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일부 리메이크 가공 복장 은 작업 이 너무 딱딱하면 가격 도 높지 않으며 모두 매우 좋아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주력' -'strong '' -'의 '-'의''의 ''의' '


사전의 스낵 `strong `가 `의 소비자 `strong `가 `을 대표님 `


‘p ’은 중노인 카운터에서 옷을 사러 가는 여자가 원하지 않고, 그녀들은 여전히 나이와 군살을 가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만의 멋이 있는 ‘a target = ‘u blank ’ href =‘htttp://wwww.sjfzfzm.com ’ 의상을 가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는 바로 작은 가게가 더 큰 사이즈의 의상에 더 많이 들어가는 원인이다.

바로 < p >


‘p ’은 자주 찾는 옷가게 사장이 기자에게 최근 10년 동안 이 가게를 운영하는 오랜 고객들이 매우 충성스럽다고 말한다.

그는 늘 이런 작은 가게의 고객들만 돌보는 것이 기본적으로 일정한 취업 시간이 있는 직장인들이 있기 때문에 항상 뚱뚱해지는 것을 원망한다.

그는 가게에서 손님의 나이는 거의 35세 이상, 50세 이상 고객은 가게에서 소비 주력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보스 패션 브랜드 최신 시리즈'개념 럭셔리'로 창작 이념으로

뉴스 택배
|
2013/6/30 20:38:00
33

ABC 아동복 차이화의 브랜드 보급 업종 발전을 이끌다

뉴스 택배
|
2013/6/28 22:26:00
45

도시 여인은 복장 제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팔았다

뉴스 택배
|
2013/6/28 21:13:00
89

Juicy Couture 2013년 가을 시리즈의 포인트 룩 등장

뉴스 택배
|
2013/6/28 20:37:00
103

단점 효익 향상 은 쇼핑 체험 아동복 브랜드 단말 업그레이드 가속

뉴스 택배
|
2013/6/28 20:02: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동완 의류 산업 의 전형 업그레이드 는 이미 눈앞 에 닥쳤다

동완시 대외무역경제협력국 산업발전과장 이옥홍 교수에 따르면 동완은 기존 의류 제조 외자 업체 수가 1196개로 현재 많은 의류 기업들이 이미 할인 모델을 기초로 자주브랜드를 세워 자신의 판매 팀 발전을 위해 시장을 판매하고 있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승으로 모두를 데리고 가서 먼저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