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칠판: 색다른 음악 마케팅, 사랑 마케팅

2012/4/9 9:10:00 32

음악사랑마케팅


일년의 계획은 봄이 다가올 때 각업의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기 시작하여 새해의 정정을 위해 기초를 닦기 시작했다.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협력을 펼치기 위해 새로운 시즌 유행 트렌드를 발표해 기쁩니다.

발렌타인데이 전후 서너 일 동안, 기자는 칠패, 자아라, 아이 세 개의 브랜드의 활동에 참가했으며 기자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매니지먼트를 하루 동안'음악과 사랑'을 주제로 한 패션행사에 참석해 칠판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색다른 점을 충분히 보여줬다.


음악주제는 칠패와 중국 국가교향악단의 전략적 합작이자 칠패의 또 하나의 음악 마케팅이다.

두 사람의 이번 합작은 이정비식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이전의 협력은 어느 음악회에 한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면 2011년 문화부 신년음악회 및 중국의 성교향음악회에서 유명한 지휘자 진섭양, 이심초는 ‘중화입장 ’을 통해 중국풍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 이번에는 국가교향악단 300여 명의 단원들을 위한 양체재로 연출 드레스를 설계했다.


새로운 이미지의 단복은 디자인에서 중화입령에 녹아있는 정수를 제외하고도 디자인팀의 정익구시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이들은 의상의 치수가 정밀하고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강구하는 것도 칠메달이 빠르게 발전하는 핵심이다.

이와 함께 30여 년 동안 중국 패션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위해 중국 고아예술의 혈액 속에 주입하여 민족과 이 민족의 뒤에는 숨겨진 깊은 문화가 형성된 심미의식을 전면적으로 세계의 주류 예술 이미지와 접속시켜 전세계의 사람들은 정교하고 창의적이고 우아한 중화복식 예술을 맛볼 수 있으며, 동양적인 매력이 담긴 원소는 출기장과 정기, 자신감 넘치는 중국 남자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중국민족문화를 제창하는 우수 브랜드와 중국 예술의 고단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악단 사이의 강렬한 손잡는 시각문화와 청각문화의 한 번의 고도화라고 할 수 있다.

향후 중국 국가교향악단은 어디에 공연하든 칠판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세인에게 중국 민족문화의 예복을 보여주는 것은 유동적인 광고이며, 화거자보다 광고를 하는 것보다는 직관적이다.

무엇보다 밴드 단원들이 입은 드레스도 칠패가 제작국예급 드레스 시리즈에 대한 확신을 보여준다.

칠메달 회장은 보도발표회에서도 고조적 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브랜드가 2012년 발표한 사회명류와 유명 연예인이 만든 고단 시리즈 제품의 예열 준비라고 밝혔다.


물론 이런 홍보는 장기적으로 침투해야 하는 것으로 젊은이들에게 현재는 그들이 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날 칠카드는 발렌타인데이 패션파티 및 2012 신제품 발표회와 이번 행사에서 로맨틱한'모자'를 선보였다.

칠판은 발렌타인데이를 빌려 열린 정서식 마케팅이다.

이벤트 현장에서 빨간 로맨틱한 분위기를 감싸고, 정성 들여 디자인한 화예, 특유의 칵테일, 전체 배치, 곳곳에서 짙은 애정을 드러냈다.


‘발렌타인데이 ’의 주제에 합쳐 이번 남성복은 특히 로맨틱한 사랑을 주제로 애반들이 최초의 만남과 사랑으로 결혼식에 들어선 전당, 인생의 세 가지 중요한 단계로, 칠메달 시리즈의 다양한 정품 의상을 선보였다.


발표회에서 댄스와 의상의 완벽한 연출은 내빈에게 새로운 시각 체험: 발레 배우가 선보인 어깨에 발레 퍼포먼스, 오프닝에는 몽환적인 상황에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티즌의 신비로운 베일, 남성은 청바지, 폴로셔츠, 체크셔츠, 여모델이 손을 잡고 무대에 오르는 원소는 타이틀을 타이틀로, 열애 중인 남성의 훈훈과 멋을 돋보이게 했다.


'사랑 때문에'의 멜로디가 울렸고, 현대댄서들은 사랑의 달콤함과 교훈을 선보였다. 출연진들은 사랑에 잠긴 로맨틱함과 달콤함으로, 티대 위에서 천천히 걸어가는 캐주얼 슈트와 캐주얼 슈트를 매치한 남모와 함께 패션 드레스를 입은 여모가 눈에 띈다. 칠메달 남성은 성숙한 남자의 유아와 자신감을 잃지 않고 트렌디한 색채를 뽐냈다.


가장 눈에 띄는 당사는 결혼식 행진곡에서 칠판 중서예복 시리즈를 선보이며 특별제작된 입니티드레스 시리즈에 여모 신부의 교염한 야복으로 등장해 브리핑 현장의 진한 애정을 극대화했다.


음악 마케팅도, 사랑 마케팅도 마찬가지고, 두 가지 마케팅 방식이 다르지만, 직면한 소비군도 다르지만, 칠판에서 계속 이끌어온 ‘남자의 자신감 ’이 돋보였다.

이런 통일은 큰 주제 아래 분군 체제의 마케팅 방식을 브랜드에서 배울 만하다.

  • 관련 읽기

대외 무역 대리 노동자 선용 저비용 하이퍼 기업의 주문량

새로운 마케팅
|
2012/3/26 10:39:00
8

‘ 중국 방직 재료 교역 센터 ’ 가 의류 업종의 새로운 구도를 개척하다

새로운 마케팅
|
2012/3/20 17:04:00
22

의류 브랜드: 인터넷과 라인 아래에서 어떻게 살아요?

새로운 마케팅
|
2012/3/20 14:19:00
29

대리 신발 옷 기업 촉망 발전 실현 주문서 분출

새로운 마케팅
|
2012/3/19 8:57:00
12

전자상업 의류 고재고 진상

새로운 마케팅
|
2012/3/15 16:38:00
4
다음 문장을 읽다

파리 노부처 백화점: 유일무이한 쇼핑 체험

창업자의 경영 이념에서 유독 새롭게 추진해 패션의 풍조와 고객의 열정을 이끌어야만 프랑스집 패션, 쇼핑, 문화엔터테인먼트의 무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