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는 새로운 과학 기술 기술을 농구 신발에 끌어들인다

2010/9/10 13:05:00 86

아디다스 과학기술 농구화

9월 10일

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 선수를 대표하는 이름.

회사 창시자 아디 다슬러의 꿈은 오랜 세월 만에 현실로 변했고, 그가 지키는 준칙과 경영이념도 후계자에게 끊임없이 승낙하고 있다.

1920년부터 시작된 것은 아디 다슬러에서 첫 운동화를 제작한 후, 그는 단순하면서도 눈부신 꿈: 선수에게 최고의 장비를 제공한다.

지금, 아디다스

남성화

여성화

이미 농구, 축구, 헬스, 트레이닝, 크로스까지 포함된 각 분야에 걸쳐 있다.


지난해 adidas 는 가로로 이동하는 안전과학기술을 농구화에 도입해 adidasspedcut은 이 과학기술의 개척자로 adidas 농구화 과학기술에 대한 전방위를 강조했다.

ForMotion 과학기술이 농구 신발에 심은 이래 adidas 는 농구 운동에서 이동하는 보호에 더욱 신경을 쓴다.

앞서 Adidas는 다양한 농구 신발의 앞쪽 옆구리에 TPU 지탱을 적용해 전장의 가로 이동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며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스펙은 이 가로 수련을 보호한 뒤 다시 승화된 작품이다.


SpedCut은'TPU'를 세 개의 신발의 앞장의 바깥쪽을 꽂아 안정적으로 지탱하는 효과가 있다.

이런 과학기술은 다소 간편해 보이지만 심플한 디자인은 단순한 기능은 아니다.

현대농구 운동이 발전함에 따라 선수들은 경기 횡향이동도 늘어나고, 이런 문제에 대해 adidas 는 지난해부터 진행된 농구 제품에서 안정성 위주의 전화를 내놓았다.


슈퍼컷 은 운동화의 이름이자 과학기술의 핵심이며, 신발의 다른 부분에서도 이 부츠는 코어다.

장화는 마름질의 가죽으로 운동화에 뛰어난 외관을 가져왔다.

신발의 압박은 운동화의 내구성을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팀목 역할을 할 수 있다.

현재 adidas 는 이 신발의 기초에 종향안정성을 중시하는 신천족이념을 사용하고, 큰 밑바닥에 포모션 모듈을 두 개나 탑재했다. 뒷손바닥은 adidas 로고성 3개의 레벨을 채택해 새로운 신발로 변신했다.

특히 adidasTSSpedCutXR가 신발 밑창 기술을 높이는 동시에 신발이 경량화된 디자인에 주의하고 있다.

가벼운 인조 가죽 가죽으로 특제 TPU 지탱과 펀칭 중 바닥은 경질적인 보장이다.

온건과 경질은 급속한 보증이다. adidasTSpedCutXR는 실전 고수의 선이다.

  • 관련 읽기

피크는 남자 농구 4국전 & Nbsp; & Nbsp; & Nbsp; 원 청소년 농구 꿈

신발 속달
|
2010/9/10 12:04:00
71

德尔惠坚持社会公益事业履行社会责任

신발 속달
|
2010/9/10 11:24:00
95

델혜 브랜드는 오락 마케팅 모드에서 새로운 고가수로 급진했다

신발 속달
|
2010/9/10 11:06:00
51

아디패병 중국 & Nbsp; & Nbsp;; & Nbsp; 대리상 으로 인터넷 가게를 개업하기 어렵다

신발 속달
|
2010/9/9 15:34:00
51

이녕은 호주 스킨스와 함께 전용 운동 장비를 선보였다.

신발 속달
|
2010/9/9 14:32: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IBAC董事长邓然:大连服装重返时尚舞台

IBAC做为品牌领域的一个大平台,成功的完成了大连服装的时尚转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