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기업은 반드시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2010/8/28 20:44:00 51

수입

  

언론이 어제 보도한 보도에 따르면, 국가 질검 총국이 최신 발표했다고 한다.

수입

불합격식품, 그중 미국 2톤의 우초유 제품은 아질산염 초과 입찰로 반품되고 있다. 같은 미국의 18.75톤의 식품급 고단백유 유청분도 아질산염 초표를 검출했다.

아질산염 외관 및 맛이 모두 식염과 비슷하며 공업, 건축업에서 널리 사용된다고 소개했다.

자료에 따르면 아질산염이 식중독을 일으킨다

확률

높은 식은 0.3 ~0.5그램의 아질산염을 먹으면 중독까지 일으킬 수 있다.


이 결과는 불법 상인들이 이익만을 추구하는 병폐를 폭로하고 업계에서는 이미 아무런 뉴스가 아니다. 일부 상인들이 업계의 규칙을 무시하고, 소비자 생명으로 이익을 도모하는 소식은 이미 신문에 제기되었다.

그러나 왜 일부 공장들이 천하의 나쁜 짓을 저질렀는지 다시 한 번 또 세 번 건드리는 것일까? 반성할 만한 문제이다.

또한 성취에 급급하고 질주하는 일부 슈즈들이 경종을 울렸다.


제창업이 급격히 발전하고, 점차 국내 지주 산업을 발전시키고 고객을 사랑하거나 기업의 발걸음을 가속시키는 가장 큰 저항력으로 구두업 수출기업에 새로운 도전을 이루고 있다.

이를 위해 신발 기업은 사회적 책임, 성실 경영, 사람들의 생존 발전과 사회 진보에 관심을 가져야, 법률 법규를 준수하고 개인의 이익을 포기하고, 개인의 이익을 버리고, 부지런히 시장을 제공하는 제품과 열정을 제공하는 서비스, 소비자의 절실한 이익과 합법적 권익을 유지해야 소비자가 기업에 호감을 줄 수 있으며,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때 브랜드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브랜드 지명도와, 브랜드 인지도, 그리고 확대할 수 있다.

명예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시키다.


‘고객은 하느님 ’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제화 생산 과정에서 건강과 안전관리 체계에 대한 검증을 절실하게 하고, 제화 과정에서 안전생산을 강화하는 과정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강화하는 것이다.

최근 피크는 안전 관리 체계 인증을 위해 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피크사는 브랜드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제품 조립업체와 협력업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칙을 준수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생산제조기지로 확장하는 총체적 전략 목표로 확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허지충 피크 회장은 현재 국내 기업의 안전 생산 형세가 여전히 엄중하고, 제화업계 기관이 직업안전 안전 입법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기업안전 생산에 대한 요구가 점점 엄격해지고, 안전 관리 체계 인증은 피크에 대한 안전 생산을 중시하고 인위적 이념을 구현하는 독촉이라고 말했다.


흡연 고객 을 사랑 하는 사람 의 안전 을 형성 기업 의 일종 의 전략 자산 을 제화 기업 의 신용 상승, 주문 증가 의 강력 무기 를 더욱 향상 시장 경쟁력 의 효과적 인 경로 이다.


그렇다면 신발 기업은 소비자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책임지고 신속하게 행동해 꾸준히 이 일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인정과 지지를 얻고 기업의 축적에 대한 소비자자원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안전과 에너지 절감은 영파 수출 신발 등 제품의 품질이 관건이다

업종 규범
|
2010/8/28 20:22:00
56

무역 수출: 자겸은 국제무역에서 미덕이 아니다

업종 규범
|
2010/8/28 20:14:00
58

최근 들어 교복 기업에 대한 구조 관리 및 교복 품질 상황

업종 규범
|
2010/8/28 20:10:00
37

상표권 양도 계약과 상표 사용 허가 계약을 이행하다

업종 규범
|
2010/8/26 10:16:00
77

중국 아동복 소환: 이것은 전체 업계의 문제이다

업종 규범
|
2010/8/25 20:23: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카단로: 카펫식 아시안 게임 홍보

남아프리카 월드컵의 초연이 막 흩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광저우 아시안게임이 카운트다운에 들어서자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 대전도 재개됐다.'아시아운천사'인 2010 광저우 아시안 경기의 자원봉사자 선발대회에서 아름다운 의상 브랜드의 그림자를 발견하지 못했다. 그는 광저우 2010년 아시안 게임 캐주얼 스폰서, 레저 브랜드 캐럿(카덴로)이다.